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렴한 품질의 보석을 얻는 방법에 대한 팁과 트릭

저렴한 품질의 보석을 얻는 방법에 대한 방법과 트릭


유산이나 선물로 보석을 받았거나, 보석을 직접 사주신다면 보석에 대해 더 알고 싶을 겁니다.

보석에 대한 정보를 찾기 시작하기는 어려울 수 있아요.

아래 설명된 글에서 교육받은 소비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아요.


거친 화학 물질과 용매는 보석의 마감재를 손상시킬 수 있으며 청소에 결코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화학 물질은 변색된 밴드에서 둔한 돌, 에나멜 또는 접착제를 침식하는 보석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아요.


스테링 실버로 만든 보석을 사러 나갈 때 자석과 날카로운 눈을 가지고 가세요.

사기를 발견하려면 자석이 그 조각을 끌어당기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FAKE!라고 외쳐요.

폐 꼭대기에 있는 다음 가게로 옮겨요,

스테를링 실버는 sterling, ster또는 .925와 같은 표시로 식별할 수 있아요.

만약 여러분이 특징이 없다면, 가짜일 수도 있아요.그래서 여러분의 진위를 보세요.


새로운 보석을 구입할 때, 그것이 포함하고 있는 보석과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 차립니다.

보석은 자연스럽고 모방적이거나 합성 될 수 있아요.

자연석과 합성석 모두 여전히 실제이지만, 모방은 자연석처럼 보이게하는 유리 또는 플라스틱입니다.

자연 보석은 실제로 지구에서 온 보석이지만 합성 보석은 실험실에서 만들어집니다.


그가 착용하는 보석의 종류, 크기, 색상에 주목하세요.

특별한 보석을 사러 나간다면 그들의 선호도를 아는 것은 매우 귀중한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보석을 살 때 보석상이 제공할 수 있는 보험에 대해 물어보세요.

보험 정책은 결함이 있거나 부서진 조각을 보석 가게에 가져와 수리할 수 있게해요.

일부 보석상들은 도난당하거나 분실됐을지도 모르는 보석에 대한 보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보석을 하루처럼 일정기간 착용해도 불편한지, 예상했던 만큼 잘 걸리지 않는지, 알 수 있아요.

이것은 또한 그 작품이 지속될 수 있을 정도로 내구성이 있는지 여부를 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아요.


분명히, 그것은 브로치를 사용하여 벨트를 돋보이게해요.

벨트 앞 중앙 또는 엉덩이 근처에 핀을 꽂을 수 있아요.


보석을 치료했다면,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해요.

치료의 결과로 어떤 종류의 치료가 필요한지 알아야 해요.

치료제인 보석을 갖고 있다면 치료제를 벗겨서 보석을 손상시킬 수 있는 어떤 해결책도 피해야 해요.


보시는 것처럼 보석은 놀라운 면이 있아요.

질 좋은 작품을 찾을 때 연구를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게다가, 구매를 돌보는 법을 배우는 것은 앞으로 몇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보석을 사고 파는 것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합니다!,

이 제안들은 당신이 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