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조언

알레르기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조언


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던 거 알아요.

어디를 가든 재채기, 기침, 코를 삐걱거리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아요.

그것은 종종 매년 거의 같은 시간에 발생해요.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의 묘사입니다.

이런 방법을 이용해서 이런 짜증나는 증상을 처리할 수 있아요.


할 수 있다면 카펫이나 양탄자를 집에 두지 마세요.

카펫은 청소가 쉽지 않고 완전히 청소가 불가능해요.

카펫의 섬유는 먼지, 꽃가루, 진드기, 덩어리 및 기타 알레르기를 유지해요.

가장 좋은 방법은 쉽게 쓸어 버리고 걸레질 수 있는 바닥의 유형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알레르기가 있는 동물 애호가들은 짧은 머리의 애완 동물이 긴 머리를 가진 애완 동물보다 다소 견딜 수 있음을 발견할 수 있아요.

짧은 머리의 동물은 긴 머리의 동물만큼 알레르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요.

애완동물이 여러분과 자게 하기보다는 침대를 제공함으로써 알레르기를 악화시키는 것을 방지해요.


피부 검사는 알레르기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지만 실제 세계에서 알레르기를 만났을 때 반응이 얼마나 심각할지 예측하는 데 훨씬 덜 유용해요.

예를 들어, 테스트는 특정 유형의 포자에 알레르기가 있음을 암시할 수 있아요.

하지만 이 포자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판단하기는 거의 불가능해요.

비교적 가벼운 증상만 경험할 수 있지만 결국 심각한 반응을 보일 수 있아요.


알레르기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처방전 없이도 처방전 없이 많은 처방전을 구할 수 있지만,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처방전을 찾기 전에 몇 가지 시도를 해야 할 수도 있아요.

작은 크기를 사거나 의사에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아요.

한 제품이 작동하지 않으면 그렇다고 해서 그들 중 누구도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카펫을 제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카펫은 먼지 진드기와 꽃가루, 애완용 덴더 등을 모아놓은 것으로 알려졌아요.

벽에 벽이 있는 카펫이 있고 리모델링할 돈이 있다면, 찢어서 단단한 나무 또는 타일 바닥으로 교체하세요.

이것은 잠재적으로 숨을 쉴 수 있는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물질에 대한 큰 차이를 가질 것입니다.

현재 새로운 바닥재가 선택 사항이 아니라면 적어도 매일한 번은 진공 청소기로 카펫을 청소하려고해요.


기관지 증상을 완화하는 좋은 방법은 적절한 수분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액체가 부족하면 점막이 염증을 일으키거나 건조해질 수 있아요.

점막샘은 수분이 충분하지 않을 때 분해하기 어려운 분비물을 생성하여 기관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음식과 음료, 목욕 등에서 색칠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있아요.